이벤트

2022년 배움왕을 찾아라 이미지
2022년 배움왕을 찾아라
이벤트 기간
2022-12-01 ~ 2022-12-20
당첨자발표
2022-12-28
이벤트 선물 : 피자, 치킨,햄버거,도넛

[서울시평생학습포털 12월 이벤트 당첨자 발표]


당첨자 여러분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

이벤트 상품은 개인정보에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되며

12.28(수) 비즈콘이 발송될 예정입니다. 

12월 이벤트 당첨자.
* 연간 1회 이상 당첨자는 향후 이벤트 당첨자 선발 시 우선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2월이벤트

공유하기
전체 댓글수 89
  • 김*진 2022.12.20 회사에서 법정의무교육을 듣게되면서 이 서울시평생학습포털이라는 사이트를 처음 알게되었습니다. 서울시평생학습포털 사이트를 구경하면서 기존에는 예를들어서 컴퓨터관련자격증을 배우려고 하면
    컴퓨터학원을 직접 다녀서 금액을 지불하고 배웠었다면 서울시평생학습포털을 통해서 컴퓨터관련자격증(한글,엑셀,파워포인트)등을 무료로 들을 수 있다는 점을 알게되었습니다.
    저는 서울시평생학습포털을 통해서 유튜브크리에이터관련교육영상을 시청했는데 유튜브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이*향 2022.12.20 날도 추운데 집에서 편하고 빠르게 원하는 과목을 수강 할 수 있다는게 참 편하고 좋네요
  • 김*른 2022.12.20 스페인어를 배우고 싶어서 오게 되었습니다. 미모의 선생님과 양질의 수업에 감탄을 금치 못하여, 회원가입까지 해서 지금 다시 처음부터 복습중입니다.
    그밖에 다양한 분야의 강의들도 많아서, 이것저것 관심저장 해두었습니다.
    시간 제약없이 공부할수 있어서 좋고 무료라서 더 좋네요.

  • 천*경 2022.12.20 서울시 평생학습포털을 이용해 지식과 교양을 다양하게 쌓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또한 아이들과 함께 들을 수 있는 강의, 자격증을 준비할 수 있는 강의, 요즘 세대에 우리가 알아야 할 사회적 이슈나 교육들을 배울 수 있고 배움과 동시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프로그램까지 다양하게 선택해 참여할 수 있었기에 보람도 느끼게 되었습니다. 여러 강의와 프로그램을 준비해 주시는 관계자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함을 전하고 싶습니다.
    열심히 참여하고 배워서 내년 3월에는 명예시민학위까지 받을 수 있게 되어 나 자신을 칭찬하고 격려할 수 있어 더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교양과 배움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해 주시고 서평포의 발전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이*우 2022.12.20 회사에서 의무교육이라 12월 말까지 들어야 한다고 하여 뷰랴 뷰랴 업무 틈틈이 들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 여러 가지 유익한 강의가 많아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매년 들어야 하는데 내년에도 열심히 듣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표*영 2022.12.20 서울시평생학습포털을 알게 된것은 의무교육 수료때문이지만
    양질의 강의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것은 서울사람아니고 전국민에게도 알려주고 싶은심정입니다.
    요즘 유튜브통해서도 자체제작된 강의들이 많이 접할수있지만 퀄리티도 떨어지는 경우가 많고 짜임새도 많이 부족한것이 사실입니다.
    서울시평생학습포털의 강의는 1. 신뢰할수 있는 강사와 2. 체계적인 수업구성 3. 우수한 강의송출을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만 해도 뭐하나만 보려고 해도 광고뜨고 느릴때도 있는데
    서울시평생학습포털은 끊김도 없고 바로바로 볼수 있습니다.
    유튜브랑 아무래도 계속 비교하게 되는데 유튜브에서 원하는 강의 찾으려면 썸네일이랑 제목에 낚여서 원하는 정보가 아닌 경우도 많고 편집도 부족한 경우가 많은데 강의만 전문적으로 정리되어 있는 서울시평생학습포털이 접근성도 훨씬 좋고 강의듣기에도 유용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강의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신*우 2022.12.20 무언가 새로운것을 배우려고 하면 가장 먼저 찾아오는 곳이 서울시평생학습포털입니다. 종종 듣고 싶은 강의들이 없기도 하지만 새로운 것을 배우기 전에 관심가지게 해주고 더 깊이 들어가게 해주는 역할을
    해줘서 좋습니다. 더욱더 많은 다양한 분야의 강의들이 쌓여가기를 항상 응원하고 바랍니다^^

  • 고*훈 2022.12.20 서울시평생학습포털은 다양한 강의가 있습니다. 좀 더 전문적인 강의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시니어취업 관련 내용도 있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다양성 확보 차원에서 의미가 있으니까요. 다만 교육기간 설정은 좀 자유도가 필요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강의 품질에 따라 HD가 붙은 것은 강의 영상의 질을 알 수 있어 긍정적인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다만 카테고리 설정이 일률적이라는 점은 아쉬운 부분도 있습니다. 오피스 관련 프로그램들이 OA로 묶이는 것도 세부 디테일을 고려해 재설정할 수 있다고 봅니다.
    시민대학 프로그램들도 둘러봐야 할 것 같습니다.

  • 장*원 2022.12.20 서울시평생학습포털을 통해서 다양한 교육 강의자료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 저는 전문자격인 공인중개사를 취득하고자 준비하였습니다. 동영상 강의를 따라가며 재수강까지 하면서 22년에 꼭 합격하고자 노력하였는데, 올해에는 부족함이 있었는지 자격취득에 실패했습니다. 그래도 계속해서 학습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좋았습니다. 2023년에는 꼭 합격을 위하여 올해보다 더 열심히 해보려 합니다. 바로 오늘부터 이 사이트에서 온라인 공인중개사 학습을 다시 시작하려 합니다. 더욱 열심히 들을 겁니다. 특히, 혼자 배우는 게 어려울 수 있지만 밴드를 통하여 강의해주신 강사님과도 질의답변을 하기도 하면서 서울시평생학습포털을 통해 핵심 콕콕 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내년에는 공인중개사 자격을 취득하도록 다짐합니다. 서평포(서울시평생학습포털) 도와줘!
  • 백*림 2022.12.20 온라인 강의보다는 시민대학 강의를 주로 듣고 있습니다. 강의 편식이 심하여 관심있는 강의 만을 골라 듣는 편입니다. 온라인 강의는 집중력이 떨어지고 심화된 강의가 아니라 시간이 나면 한꺼번에 몰아 듣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번 이벤트를 기회로 평소에는 듣지 않던 다양한 강의를 "마지막 까지 최선을 다해 학습"해보려고 합니다. 올 한해도 전문적이고 다양한 양질의 강의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년에도 좋은 강의 기대하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이벤트 참여는 2022-12-01 부터 가능합니다.